입덧맞아요ㅜㅜ 숙취느낌이거나 배멀미느낌... 입덧약 처방받으셔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입덧인가요?ㅠㅠ
아침부터 미열나고 어지럽더니 밥은 맛있게 파스타 해먹었는데 먹자마자 약간 울렁거리고 토마려운 느낌이에요 ㅜ 배도 아파요 근데 지금 목감기가 있어서 기도가 아파서 그런건가 싶기도 하구요... 7w5d 인데 아직 입덧을 모르고 지내서 이게 목감기 때문인지..입덧이란 이런건지.. 잘 모르겠어요 😭 계속 몇시간째 지속중이라 일어나서 뭔갈 못하는데 원래 이런건가요..?ㅜㅜ
댓글
6
저는 6주 5일차인데 어제부터 기초체온이 37도로 올라가면서 미열감도 있구 어지럽더라구요ㅠㅠ 기초체온이 37도까지는 올라간다고 해요,,체온계로 매일 아침 체온측정하시는 것도 도움될 것 같아요!! 저두 다른 입덧이 심하진 않은데 아침에만 속이 울렁거리는 강도가 점점 심해지네요 ㅎㅎ 그때그때 땡기는 음식만 먹고있어요!
입덧맞아요 ㅠ
맞아요. ㅠㅠ 계속 체한것처럼 속이 울렁거리고..ㅠ 꼭 술병난것처럼 힘들고 해요. ㅠ

탈퇴한 유저
입덧은 정말 똑 부러지는 증상이 없는것 같아요 정말 저도 온몸에 기운이 없고 그냥 하루종일 파도가 심한 바다 돗단배 위에 있는 느낌이에요

헐 ㅜㅜ 표현딱이에요 배멀미 참고있는거같은 기분 ㅜㅜ 넘 힘드네요 흑흑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