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 극초기때 몇일 내내 설사병왔다가 지금은 심각한 변비에 시달리는 중이예용 😢😥😭 변비도 설사도 배변에 문제가 생기니 넘넘 힘드시죠 ㅠㅠ 우리 모두 잘 극복해 나가봐용 ㅠㅠ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사르르 아프고 설사해요ㅠㅠ
잘못 먹은 것도 없는데 오늘 하루종일 배가 사르르 아프고ㅠㅠ 설사 하네요… 이것도 증상의 일부일까요? 오늘 딱 8주차인데
댓글
6

극심한 변비라니ㅠㅠ 그 증상도 같이 있는 것 같긴해요 거의 뭐 2-3일에 한번 쌀 뿐더러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져서 ..쩝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 하루종일 좔좔좔😭😭 루이보스티 따뜻하게 해서 계속 마시고 있어요~

루이보스티 저도 사야겠네요😭
초기증상중에설사도있어요ㅜㅜ 넘심하면탈수오니까포카리스웨트드세요. 못견디면병원가서약처방받으시구요. 좀있음변비기운이오구요

헉 ㅠㅠㅠ 안 그래도 이온음료 사왔는데 잘한 일이군요! 감사합니당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