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딱 7주에요 *.*4주에 병원 갔었어서 6주에 가서 심소 듣고 왔어요 ㅋㅋㅋㅋ 진짜 시간 너무 안가용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1일 예비엄마에요!

5주차 난황이랑 애기집 보고 울면서 감사합니다 외치다가 선생님의 "2주 뒤 봅시다." 라는 말이 이렇게 긴 줄 몰랐다를 느끼며 2년을 기다리는 느낌으로 이번 주 금요일 심장소리랑 애기 생긴지 보러가는 날인데 기대 되면서도 괜히 걱정 많은 성격탓에 혹시나.. 하구 있어요ㅠㅠㅎㅎ 밖에 비도 내리는데 뱃속에서 이런 소리도 있구나 하고 같이 들을 것 같구 전 벌써부터 도치맘이네여ㅠㅠㅋㅋㅎ 다들 이번 주도 힘내세요 :)
댓글
10


탈퇴한 유저
ㅠㅠㅠㅠ 저 말고 모두 같은 마음이네요 ! 애기 심장 소리 듣구 엄청 감동 받으셨겠어용 저두 얼른 가고 싶네요 ! 이번 주 얼른 지나가라~~
조금만 기다리시면 그새 무럭무럭 자라있는 아가 모습과 쿵쾅쿵쾅 뛰는 심장소리에 한번 더 감동하실거에요 😁


탈퇴한 유저
정말 그러겠죠? 기대 중이에요 ㅎㅎ 오늘도 아랫배가 조금 욱씬한게 자리를 더 잡고 있나보구나 싶어서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
와 저랑 주수 완전 똑같아요 ㅎㅎ 저는 오늘 심장소리 듣구 왔어요! 진짜 어찌나 걱정되고 설레고 등등.. 근데 너무 힘차게 심장 잘 뛰고 있더라구요 걱정마셔요 ! 🤍


탈퇴한 유저
아 다행이다 ! 저도 힘을 받아서 힘차게 뛰는 심장소리 듣고 와야겠어요 두근두근 🤍🤍
저는 3주 뒤에 보자고 하셔서 ㅠㅠㅠㅠ 이제3주인데 이쯤 되니 입덧도 거의 없어서 임신한거 잊어버릴 것 같아여,,


탈퇴한 유저
아니 세상에 3주 어떻게 기다리나요? 1주차는 설레다가 2주차만 되니까 드라마 작가 저리가라 되던데ㅠㅠㅠㅠㅋㅋㅋㅋ
2주 어떻게 기다리고 계신건가요.. 진짜 존경스럽습니당! 아마 걱정했던 시간들이 우습게 느껴질만큼 잘 커 있을 거예요🙂


탈퇴한 유저
저 정말 일찍 가자고 남편한테 조르고 있어요 ㅠㅠㅎㅎ 좋은 말씀 감사해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