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1일 예비엄마에요!

7주 1일 예비엄마에요!

5주차 난황이랑 애기집 보고 울면서 감사합니다 외치다가 선생님의 "2주 뒤 봅시다." 라는 말이 이렇게 긴 줄 몰랐다를 느끼며 2년을 기다리는 느낌으로 이번 주 금요일 심장소리랑 애기 생긴지 보러가는 날인데 기대 되면서도 괜히 걱정 많은 성격탓에 혹시나.. 하구 있어요ㅠㅠㅎㅎ 밖에 비도 내리는데 뱃속에서 이런 소리도 있구나 하고 같이 들을 것 같구 전 벌써부터 도치맘이네여ㅠㅠㅋㅋㅎ 다들 이번 주도 힘내세요 :)

댓글

10

  1. 전 딱 7주에요 *.*4주에 병원 갔었어서 6주에 가서 심소 듣고 왔어요 ㅋㅋㅋㅋ 진짜 시간 너무 안가용ㅠ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ㅠㅠㅠㅠ 저 말고 모두 같은 마음이네요 ! 애기 심장 소리 듣구 엄청 감동 받으셨겠어용 저두 얼른 가고 싶네요 ! 이번 주 얼른 지나가라~~

  2. 조금만 기다리시면 그새 무럭무럭 자라있는 아가 모습과 쿵쾅쿵쾅 뛰는 심장소리에 한번 더 감동하실거에요 😁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정말 그러겠죠? 기대 중이에요 ㅎㅎ 오늘도 아랫배가 조금 욱씬한게 자리를 더 잡고 있나보구나 싶어서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

  3. 와 저랑 주수 완전 똑같아요 ㅎㅎ 저는 오늘 심장소리 듣구 왔어요! 진짜 어찌나 걱정되고 설레고 등등.. 근데 너무 힘차게 심장 잘 뛰고 있더라구요 걱정마셔요 ! 🤍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 다행이다 ! 저도 힘을 받아서 힘차게 뛰는 심장소리 듣고 와야겠어요 두근두근 🤍🤍

  4. 저는 3주 뒤에 보자고 하셔서 ㅠㅠㅠㅠ 이제3주인데 이쯤 되니 입덧도 거의 없어서 임신한거 잊어버릴 것 같아여,,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니 세상에 3주 어떻게 기다리나요? 1주차는 설레다가 2주차만 되니까 드라마 작가 저리가라 되던데ㅠㅠㅠㅠㅋㅋㅋㅋ

  5. 2주 어떻게 기다리고 계신건가요.. 진짜 존경스럽습니당! 아마 걱정했던 시간들이 우습게 느껴질만큼 잘 커 있을 거예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정말 일찍 가자고 남편한테 조르고 있어요 ㅠㅠㅎㅎ 좋은 말씀 감사해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