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4일 산모에요 네일 관련 궁금증이 생겨서요

해도된다는 분도 있고 하면 안된다는분도 있어서 저는 네일을 좀 때되면 주기적으로 받았던 사람이라 할때가 되서 하고싶은데 하면 된다 안된다 의견이 분분해서 지금 고민중이신대 이런고민 하시는분들 계신가요?ㅠㅠ

댓글

24

  1. 저는 8주 2일 인데요! 임신했다고 하니 드릴로마누제거 해주시고 아세톤들어간건 아예 안하시더라구요 ㅎㅎ 아세톤만 안쓰면 다른건 상관 없다고 들었어요 :)

    1. subcomment icon

      걱정안하고 하고왔어요 ㅎㅎ 감사합니당 ㅎ

  2. 전 10주차인데 네일해요! 2주 뒤 또 바꾸러 가려구요! 참고로 전 네일 패디 둘 다 합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곧 10주되는데 저도다 몇일 빠르시네용 ㅎㅎ 출산까지 화이팅❤️

  3. 저도 아세톤만 사용은하면되서 젤네일은 꾸준히 하고잇어요 어제도 새로 하고 왔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오랜만에 했는데 기분전환대서 좋더라구요

  4. 중기이후에는 안하시는게 좋아요! 임신은 출산까지 워낙 이벤트가 많아서 응급수술이라도 하게 되면 네일을 급하게 제거해야할순간이 올수도 있더라고요ㅠㅠ 제가 그랬어요... 첫애 26주쯤에 맹장염 의심되서 입원했었는데(결국아니었음) 응급수술할수도 있어서 밤새 버퍼로 손톱 갈았던 기억이 납니다ㅠㅠㅠㅠ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중기전에 지워야 겠어요 ㅠ

  5. 제거할때 아세톤만 안쓰면 된대서 꾸준히 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ㅎㅎㅎ 저 고민하다 오늘 하고왔는데 완전 기분전환 짱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