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제 10주인데 한 7주 부터 배가 나왔어요. 체중에는 별로 변화가 없는데 배만 보면 임신 20주 같아요. 임신하고 전보다 소화가 잘 안되서 배가 쉽게 부푸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전에 입던 청바지들도 못입고 원피스나 고무줄바지만 입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3일차
8주3일차라서 3개월이라고 하는데 언제부터 배가 나오기 시작하나요??
댓글
5
사람에 따라 다른거 같아요. 저도 8주차인데 배가 전혀 안나왔어요. 친한 언니 얘기 들어보니까 첫애때는 6개월이 돼도 배가 별로 안나와서 사람들이 임신한거 잘 몰랐다고 하더라고요. 7개월쯤 돼서 배 나왔다고 해요. 그리고 둘째면 좀 일찍 배가 나온대요~
저 8주 2일차인데 벌써 아랫배가 좀 나왔어요! 몸무게는 줄었는데 이티처럼 배만 봉긋해요ㅜㅜ
저 지금 10주차인데 이미 장기가 위로 올라갓는지 아랫배는 모를까 지금 윗배까지 나왓어요ㅠㅠ 배가 가스찬거같이 딱딱해요
12주는넘어야한데요저는원래뱃살있어서잘모르겠는데....10주다되가는데신랑이아랫배가조금나온것같다고하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