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1일,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8주1일,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오늘 드디어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애기들은 이렇게 빨리 뛰는지 몰랐는데 심장소리 들으니깐 울컥하면서 실감이나네요 ㅋㅋ 기대했던 젤리곰은 못봐서 아쉬워요ㅠ 앞으로 4주는 또 어떻게 기다리죠...? 아 그런데 머리는 괜찮으세요?? 머리가 너무 빠져서 고민이네요... ㅠ

댓글

10

  1. 와 축하드려요ㅎㅎ 아가들은 성인의 두세배로 심장이 빨리뛴데요! 전 심소 들었을때 190bpm 정도 였어요~ 머리카락은 아직 괜찮은데 평소보다 기름이 빨리지는 느낌이네요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ㅎㅎ 190bpm이면 엄청 두근두근 하셨겠어요!

  2. 심소 듣고 얼마나 기쁘셨을지 제가 다 들뜨고 신나네용 😝😆🥰 좋은일과 더불어 에공 ㅠㅠ 벌써 머리가 빠지신다니 걱정이시겠어요 ㅠㅠ 임산부 전용 탈모방지 샴푸로 사용해보셔용 🥺🥺 그래도 일반 샴푸보다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용 🤔🧐

    1. subcomment icon

      심장소리 너무 신기했어요!! 그러게요 빨리 탈모샴푸로 바꿔야겠어요ㅠ

  3. 와 심장소리 들으신거 축하드려요!!❤️💓 근데 저도 머리가 넘 빠져서 큰일이에요!!! 무슨 털갈이하는 사람처럼 빠지네요 ㅠㅠ임신전엔 비오틴 맥주효모같은 영양제 먹었는데 임신하니까 영양제 함부러 먹기가 조심스러워서 지금 걱정이네요 ㅠ출산후엔 더 빠진다던데 그때 약도 먹고 관리 좀 해야겠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출산 후에는 더 많이 빠질것 같아서 벌써 무섭네요 ㅠ 그땐 저도 약좀 챙겨먹고 해야겠어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머리가 많이 빠져서 벌써 걱정이에요 출산후에 많이 빠진다고 하던데 저는 쑥쑥 빠지고 있네요💦💦

    1. subcomment icon

      시기가 좀 지나면 괜찮아지겠죠.. ㅠ 탈모샴푸라도 바꿔보려구요 ㅋㅋㅋ

  5. 벌써머리빠질시기인가요?전아직이라서10주 다되가는데괜찮네요.약은못먹으니탈모샴푸라도써보세요조금이라도지키려면

    1. subcomment icon

      빠질시기는 아닌것 같아요... 부럽네요ㅠ 넵 샴푸라도 바꿔봐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8주1일, 심장소리 듣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