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 저희집도 전씨에요! 반가워요😉 전씨 이름 짓기가 너무 힘드네요 ㅋㅋㅋ 이름은 예쁜데 막상 전00 하니 별로인 이름이 많더라구요😂😂😂😂😂😂 첫째는 여자아이고 이제는 익숙해서 괜찮은데 둘째는 남자아이예정이고 중기부터 이름 고민 계속 하고 있어요!! ㅋㅋ 우리 전씨에 맞는 예쁜 이름 지어봐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남자아이 이름좀 추천해주세여
성은 전씨인데 어떤걸로 하면 좋을지 추천좀여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