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금 한통 사용중인데 광고 하시는 것만큼 튼살에 엄청난 효과가 있는것 같진 않아요 ㅠㅠㅠㅠ 자주 바르는데두 저는 튼살이 점점 넓어져가요 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리턴엔 튼살크림 써보신 분?
계속 일리윤만 사용하고 있긴한데 거의다 사용해서 새로 구입하려 알아보는 중이에요 요즘 인별광고에 리턴엔 튼살크림 많이 뜨더라구요 혹시 써보신 분 계시는지?
댓글
7

아예 안틀수는 없나봐여ㅠㅠ
저는 괜찮았어요 ㅎㅎ 따로 오일 안발라도 충분해서 좋았어요

많이 촉촉한가보네여ㅎㅎ 끈적이진 않나여?

저는 젼혀요 ㅎㅎㅎ
사바사 같아용! 아는 분들 넷중 2명은 괜찮다고하고 2명은 별로라고하고..ㅋㅋ

그러게요 ㅋㅋ 믿져야 본전이라 생각하고 사볼까 싶기도 하구용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