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_am_bokdong 선팔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인스타 친구해욥~!!
저는 대전살고 9월21일 예정일이고 아들맘이에요~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조동도 없어서 넘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몇일전에 아가계정 하나 만들었는데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어요~^^ ddodam_s 입니당~🙃
댓글
15
오 조리원 어디가시나요????

전 병원 연계된 조리원으로 가용~!! 대전 사세용??

네 ㅎㅎ라온이고 9/17일 예정일이요 ㅎㅎㅎ
앗!! 저두 대전이구 9월 28일 출산 예정 아들맘이에요😆 선팔 할게요!!

넘넘 반가워용!! 인스타 아디가 뭐일까용~~??

baekyang2_0928 이에요😆
hochi_story 선팔했어요!

맞팔했어용~~~^^
mandu0921 반가워용ㅎ 예정일이 같지만 저는 딸맘입니장

넘 반가워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