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거 첫째때 사서 쓰는데요.. 주변에서 사면 말려요... 생각보다 얼마 안들어가여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이해밀턴 기저귀가방

선물받았는데 써보신분 있으신가여? (아직 써보질않아서 뭐가좋은지 모르지만) 인터넷에 찾아보니 국민템이라고도 불리더라고요 뭐가좋은지 궁금궁금쓰~,~
댓글
4

생각보다 작구나ㅜㅜ 전 선물받아서요ㅎㅎ 수납좋고 유모차에도 걸수있다고하더라구요

앜ㅋㅋㅋ 선물 받으신거면 그냥 쓰시구요! 내돈내산이면 추천 안해요 ㅠ

혹시.. 그럼 어떤제품이 좋을까요..? ㅠㅠ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