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어요. 다음 검사까지 마음 잘 추스리시고 맛있는 음식 드시고 좋은 곳 가시면서 최대한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인데 피비침이있고 아기집만 보여요
오늘로 7주차가 되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피비침이 있어서 병원에 다녀왔는데 아기집만 있고 아기가 안보여요ㅜㅜ 아기집도 5주3일차 크기래요ㅜㅜ 임신수치확인차 피검사만하고 왔는데 아기랑 심장소리 늦게 들으신 분들도 있나요? 유산을 두번이나 햇던 상황이라 또 유산일까 너무 속상하고 눈물만 나네요 아기가 천천히 자라고 싶어서 그런거엿으면 너무 좋겟어요
댓글
9

결국 유산이되어 입원수속밟고 소파술하려고 선생님 기다리는 중인데... 참..슬프네요 세번째유산.... 담번엔 꼭 이쁜아가를 만나기위해 건강관리를 잘해야겟어요. 다들 이쁜아가 만나고 순산하세요😍

제가 유산했을 때랑 상황이 너무 비슷해서 혹시나 했어요. 저도 연속으로 유산했었는데 다행히 몸은 금방 회복했지만 마음 회복은 넘 어렵더라고요. 유산인지 아닌지 불확실한 상황에서 다음 검사와 결과를 받기까지 엄청 불안했다가 유산 판정 받았을 때는 오히려 그 확실함에 마음이 뭔가 덤덤해졌고, 소파술 받으면서 눈물이 주르륵 났던 기억이 나네요. 세상에는 내가 열심히 노력해도 컨트롤 할 수 없는 일이 있구나 생각하며 최대한 마음 비우려고 해요. 결국 우리의 몸과 마음의 행복이 제일 중요해요. 수술과 회복 무사히 잘 하시길 바랍니다. 습관성 유산 (3번 이상 유산) 검사도 한번 받아보시구요. https://m.health.chosun.com/svc/news_view.html?contid=2017111301440
저두 내일 7주3일차로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마음이 먼가 엄청 불안해요ㅠ 모든 순간이 다 그렇겠지만 첫 아기보고 심장소리 들을때가 가장 긴장되는 순간이지 않나 싶어요. 조금 늦더라도 모두 건강한 심장소리 꼭 들으시길 바래요.

튼튼하고 쿵쾅거리는 멋진 아기심장소리를 내일 꼭! 들으실거라 믿어요. 아가의 심장소리가 엄마의 불안한 마음을 한방에 날려주는거 같네요😊
오늘 병원다녀왓어요 7주차1일인데 아기집 난황은 보이고 아기가 안보이고 심장소리도 안들인대요.. 일주일 뒤에 다시 초음파보자시는데 맘 추스리기가 힘들어요ㅜㅜ 같이 힘내요 !!

ㅜㅜ 정말 너무 속상하셨겠어요. 우리 제발 부디 다음주에는 건강한 아기를 초음파로 만날수 있을거라 힘내요!!! 님아 화이팅해요 우리!!!

탈퇴한 유저
답답한 마음에 글 올리셨을텐데 답글이 없어… 저랑 비슷한 상황이라 답글 남겨요~ 저도 5주 넘도록 아기집만 보이고 아기가 안보이다가… 결국 계류유산 판정 받아서 수술했어요 (그때 의사선생님이 아기집도 자글자글한게 좀 안좋다고 하셨어요. ) 지금은 다시 임신해서 첫 진료를 7주때 봤는데 아기집이랑 강낭콩처럼 둥근 모양 아기랑 심장소리까지 들었어요. 사람마다 다를수는 있으니 다음 병원 방문때까지 좋은 생각하며 기다리셨으면 좋겠어요~

아닐거라고 부정하고 싶은 맘에 글을 올리긴햇는데 저두 혹시 계류유산인거 같다는 생각은 하고있었는데... 너무 속상하네요ㅜㅜ 마음을 편히 가져보도록 해야겟어요 감사합니다 정성껏 댓글써주셔서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