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6주인데 밥먹고나서 숨막혀요 ㅋㅋㅋㅋㅋ 배고파서 먹었는데.. 짜증 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차 되니 배가 부쩍 나오네요ㅋㅋㅋㅋ
날이 더워지고 배가 나오니 숨도 차는데 입덧끝나니 먹고싶은게 왜이리 많은지ㅋㅋㅋ 이번주 춈파보러 가는데 아가가 얼굴잘보여줬으면 좋겠어요ㅎㅎ 두근두근 합니당ㅎㅎ
댓글
8

그쵸ㅎㅎ 저도 밥먹고 나면 배불러서ㅋㅋㅋ 숨쉬는게 힘들어지더라구요ㅋㅋ 밥먹고 비스듬히 앉아서 있는게 습관된거같아요ㅋㅋㅋㅋ
그쵸 동그리님 28주 되니 배가 훅훅 나와요 진짜 엄청 커진거 같아요 이제 시작이겠죵...😱

ㅎㅎㅎㅎ더커진다고 하는데🤣 지금 잘버텨야겠쬬ㅎㅎ 아자잣! 힘내요우리♡
28주면 진짜 힘드실거 같아요 ㅜㅜ 전 지금 23주인데도 갈비뼈도 아프고 배도 진짜 많이 나오고 요즘 밖에 나가면 어지러워서 쓰러질거 같아여🥺

더워서 더 힘드시죠ㅠㅠ 저는 그래서 일단 물을 챙겨나가는게 습관이 되었어요ㅎㅎ 우리힘내용😊
이세상에 먹고싶은건 왜케 많은지....저도 낼 입체촘파 보러가는데 얼굴 잘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제발ㅎㅎ 아가들이 이쁜얼굴 잘보여주기를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