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자요 ㅠ 더먹고싶은데 배가 너무 불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넘불러요
25주차되니까 밥을좀만먹어도 소화가잘안되고숨쉬기도힘드네요ㅜㅜ이젠조금씩먹어야겠어요
댓글
7
저도 그러다가 나중엔 식도타는 느낌 나더라구요 ㅜㅜ 다음에 가면 알마겔 처방 받을까 고민중이예요
저도 먹는게 너무 힘들어요 ㅠㅠ 입은 먹고싶은데소화도 안되고 불편하네요
밥먹고나면 숨쉬기가 힘들더라고요 ㅠㅠ앉아있는것도 힘들어서 뭐먹으면 옆으로 눕게되요😭😭
저도 26주인데 배는 많이고파서 많이먹으려고 시켰다가 두세입먹고 배불러져서 요즘 어이없어여,,,,,,,, 많이먹으면 식도염올라오ㅏ서 목쓰리고 미쳐여 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