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ㅠ 먹으면 숨차요 ㅠㅠ 임신 전보다도 못먹는데 금방 배부르고 역류하고.... 그런데 몸무게는 조금씩 늘어욧!!!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밥먹으면 위가 눌려서 숨이 차요 ㅠ
밥먹고 나면 위가 답답하고 숨이 차서 일부러 많이 안 먹어요. 그래도 밥먹고 앉아있으면 너무 숨차고 답답하고 힘드네요.. 오늘은 토까지 해서 다시 입덧하는줄…ㅠ 밥먹고 잠깐 카페갔는데 도저히 앉아있을수가 없어서 바로 집에 들어와 옆으로 눕눕중이에요 이제 밖에서 식사하는건 겁이 나네요 ㅠ.ㅠ
댓글
12

아기 몸무게일거에요..! ㅎㅎ
바나나 2개로 끝나요 ㅠㅠㅠ

단백질을 먹어줘야하는데 말이죠 ..ㅠㅠ
저두요ㅜㅠ배터질것같아오...

갈비뼈가 벌어지는 느낌 ㅎㅎㅎ
쇄골에 음식이 항상 걸려있는것같아요ㅠㅠㅋㅋㅋ

우잉.. ㅜ 다들 고생이 많아요..
저랑 비슷하시네요 넘 힘들어요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싶은데

혹시 배가 많이 안 나오셨나요? 저도 주수에 비해 배가 작은데 아기배가 안으로 커서 장기가 더 많이 눌리나 싶어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