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파 맞으시는거예요? ㅠㅠ 첫째때 맞고 심장이 너무 두근거려서 못잤던 기억이 나네요 얼른 수축잡혀서 퇴원하시길 바래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엔 입원 ㅠㅠㅠ

새벽 12시부터 5시까지 폭풍태동에 왼쪽 옆구리 너무 뭉치고아파서 응급실왓는데 결국엔 입원했어요 ㅠㅠㅠ 여러분 평소보다 많이 아프거나 불편하시면 참지말고 꼭 병원가세요. 왜 그렇게 아프나 했더니 자궁수축에 진통까지 있다고 하셔서 불안해 죽겠어요. 안그래도 아파죽겠는데 간호사님께서 혈관을 못찾아서 두번찌르고 피 한번뽑고 한시간뒤 더 뽑아야 된다고 또 한번 찌르고 ㅠㅠㅠㅠㅠㅠ. 한숨도 못자고 아프고 불안하고 너무 슬퍼요 😢😢
댓글
26

네. 라보파 맞아요. 처음에 심장두근두근 손떨림 잇었는데 다행이 좀씩 괜찮아 졌어요. 저도빨리 집에 가고싶어요 ㅠㅠㅠ
많이 놀라셨겠어요~ 몇 주차세요?

내일이면 28주에요.
너무 무서웠겠어요 ㅠㅠ 힘내세요!! 얼렁회복하시길 기도할게요🙏🏻🙏🏻🙏🏻🙏🏻

감사합니다. 새벽에 너무 아프니 아기가 잘못되는줄 알고 얼마나 놀랏는지 몰라요 ㅠㅠ. 다행이 진통제 항생제 다 맞고 이젠 안아파요.
지금은 괜찮으신가요? 같은 주수차라 맘이 더 쓰여요ㅠㅠ

네 지금은 괜찮아요. 안아프니 살거같아요 ㅠㅠ. 애기가 잘못될까바 얼마나 놀랏는지 몰라요 휴.

탈퇴한 유저
수축은 꽉 조이듯 아프고 바로 풀리지않더라구요 괜찮을거에요 힘내요

답글 감사합니다. 맞아요. 어제 몇시간 동안 그렇게 수축이오고 진통이 와서 죽는줄 알았어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