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곧 할 생각이예요! 너무 보기 싫어서 해야 될 것 같아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개월째인데 염색해두 될까요?
애기 생기기전에 탈색을 했었는데 노란 머리가 너무 거슬려서 스트레스 받아요ㅠㅠㅠ 검정색으로 덮어버리고 싶은데 해도 될까요? 애기한테 많이 안좋을까요..? (내일 임당검사도 있는데 아무지장 없겠됴?)
댓글
10
투톤되었어요 ㅠㅠ참는중이여 ㅠㅠㅠㅠㅠㅠ 병원에서 참고 아기 낳고 하래요
저도 13주에 겁없이 C컬 단발셋팅 ㅋㅋㅋㅋㅋ 지금은 히피펌 하고 싶어요
파마는 안된다 하고 염색은 괜찮다고 해서 염색했어요~!
저는 안정기 접어들자마자 매직했어요 ㅋ ㅋ ㅋ ㅋ ㅋ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