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5키로이상 증가요...!!! 그래서 아쿠아로빅 등록해서 다니고 밀가루 줄이니까 금방 1키로 빠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살많이찌신분있나요?
25주1일차인데 벌써 15키로쪘어요ㅜㅜ 원래도 살찐상태로임신을했는데 입덧도없었고 그래서그런지 좀만먹어도 잘쪄요ㅜㅜ임신전에는더먹었는데도 잘 안쪘는데요샌너무쪄요ㅜㅠ
댓글
12
저도 오늘 막 27주됐는데 벌써 16키로.... 이거 문제되는건가요ㅠㅠㅠ

요즘은 먹을게많아서20키로찌는게정상이래여
저 쌤에게 혼나고 한달동안 몸무게 유지줄ㅣ중인데 배고픔을 느끼고 자요ㅠㅠ
저도 지금 26주인데 15키로..쪘어요 ㅠㅠ낼 산부인과가 가면 몸무게 젤텐데 무서워요ㅠㅠㅠ으앙

조금먹어도쪄서 그냥포기했어요ㅜㅜ
저도13 키로..쪗어요 ㅜㅜ인생무게 갱신..

진짜막달까지20키로찔거가테여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