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받지말고 행복한 생각하면서 남은 3개월 보내봐용ㅎㅎ 태아부정맥90%돌아온다고햇으면 분명 돌아올거에요~!! 좋은생각하고 좋은거먹고 힘내요 하트맘~!!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에 태아부정맥 소견 받구 ㅠㅠ
임당 재검해야 한다고 이야기 듣고 춈파 진료 보러 들어갔는데 심장소리 듣다가 부정맥 소견까지 받고 와서 그런지 왤케 잠도 안오고 이 시간에 울 애기는 태동이 작렬일까요 ㅋㅋ 하.. 태아 부정맥의 90% 는 정상으로 돌아온다고 큰 걱정 하지 말라고 하는데 신경 쓰이는건 어쩔 수 없네요 ㅠㅠ
댓글
4

감사해요 샤넬맘❤️ 우리 같이 힘내요 ㅎㅎ
ㅠ힘드시겠다 ㅜ 임당재검도 스트레스이실텐데 태아부정맥은 들어보지도 못했는데 근데 뱃속에 있을땐 밖보다 성장이 차이가 더욱 클수있다고 하니까~ 아직 조금 늦게 성장하는거 아닐까요 왜 저희 깜찍이는 머리가 100 명중에 99등 배크기도 99등 다리길이는50등이래요 아직3개월정도 남았으니 우리 더 잘자랄수있게 잘먹구 잘쉬구 많이웃어요

네~뭐든 작은 것도 예민하고 그런데 이렇게 되니 제탓인 것 같고 아휴.. 깜찍이도 건강하게 잘 자랄거예요 :) 같이 화이팅 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