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빵 엄청 먹어욬ㅋㅋ 빵 피자 국수 …. 당통과되고 더 먹는데 밥 더워지고 더 안 땡겨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빵순이 산모,,계신가요
왜이렇게 밥보다 빵만 먹고싶은걸까요.... 무슨 미국에서 태어난사람도아니고ㅠㅠㅠㅠ 건강하게 먹어야하는뎈ㅋㅋㅋㅋ 햄버거 샌드위치 이런것만 생각나요 🫠 저만 그런가요ㅠㅠㅠ
댓글
45

ㅋㅋ 그리고 밥하기가 너무 귀찮아요!! ㅠ ㅠ 임당 통과하셔서 다행이에요 히히

맞아요 그래서 밀가루가 더 땅기나봐요 🤣😂
한 일주일 내내 빵먹은거같아요… 내일 모래 초코케익도 먹을 생각에 행복해하고 있네요 요즘 왜이리 빵이 좋은지 모르겟어요 ㅠㅜㅋㅋ

ㅋㅋㅋㅋㅋㅋ저도 컬리에서 식빵 두개나 주문해서 얼려놓구 잡니다... ㅠㅠ 히히 초코케익 맛있죠👍🏻👍🏻🥹

맞아용 ㅜㅜ 식빵은 기본이구 ㅎㅎㅎ 다른 빵들도 넘 좋아요 😆
저두 매일 빵사오고 샌드위치 엄청시켜먹어요🥲

히히 어쩔수없어요 빵은,,, 너무맛있으니까요🥰🥰
헐 저만 그런게아닌..ㅋㅋㅋㅋ 햄버거랑 좋아하지도 않는 케익이 글케 먹고시퍼요 저는

ㅋㅋㅋㅋㅋㅋ 저두욬ㅋㅋㅋ식빵에 크림치즈만 발라먹고 ㅋㅋㅋ 빵없으면 핫케익구워요,,,
저 빵 진짜 입도 안댓는데 이제 빵 없음 못살아여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빵사랑 나라사랑 아가사랑 맞습니닼 ㅋㅋㅋ ㅋ1일 1빵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