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확정되어도 그냥 건강습관 들인다 생각하고 받아들이고 있어요. 184나왔다가 재검에서 두번 튀어 임당확정이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우울하네요 ㅜㅜ 임당재검 확정인데.. 수치가 196 이 떳어요 ;;;;; … 하.. 혈압도 낮고, 키168 몸무게 현재60 (임신전 54kg) 임신후 몸무게가 5-6키로 증가하긴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높게 나와서 놀랐네요 .. 다음주 재검인데 식단관리 빡세게 해야겠어요 ..
댓글
12

맞아요 ㅜ 첨엔 너무 놀라서 우울했는데 인터넷보니 임당식단이라도 먹을수있는게 많더라구요 ~ 야채나 단백질 위주지만.. 그래도 재검은 통과했음 좋겠어용 ㅠㅠ ..
저두 재검했었어요 재검은 통과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ㅠㅜ

재검 무사통과 하길 기원합니다 🙏
밥먹고 한시간안에 산책해주면 좋은것같더라구요!! ㅠㅠ통과하시길,,!!

넹 앞으루 매일 한시간은 산책하려구요 ㅜㅜ
ㅜㅜ 토닥토닥 ,,, 재검은 꼭 통과하셔요!

감사합니당 🙏🙏
저는 223인가 나왔었어요 ㅎㅎ 재검때 네개중에 두개 걸려서 임당 확정 입니다 ㅎㅎ 임신때 먹은거랑 체중 늘은건 상관 없고 태반 호르몬..땜에 그런거라.. 재검 잘 받으시고 재검땐 잘 넘어가시길 ...ㅠㅠ 저는 지금 식단관리 일주일째인데 떡볶이 쫄면 라면 ..다 먹고싶네여ㅠ

저도 빵이 너무 먹고싶어요 .. 와플이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