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6주인데 아직 연하긴해요! 배꼽위까지 생긴것같은데 ㅋㅋㅋ 배많이나와소 거울아니면 눈으로안보여요🫠 저는 로션 아래까지 다 발라요!!ㅋ ㅋ 이미 엄청 텃지만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선 질문있어요!!
27주1일됐어요!! 24주 넘어서 가슴 밑에서 배꼽까지 희미하게 임신선 생겨서 아...내가 정말 임신했구나 다시 한번 느꼈는데 배꼽밑에는 배가 튀어나와서인지 확인을 못했는데🤧🤧 생식기위 음모난부분이 일주일전부터 가려워서 뾰루지가났나 했는데 헐...생식기위부터 배꼽아래까지는 배꼽위보다엄청 진하게 임신선이 생겨 엄청 가렵기까지 하네요 😭😭 👉🏻임신선이 어디까지 생기셨을까요 친구들은 제가 생긴곳까지 생겼다는 친구가없어서 뭔가싶기도해요😔 👉🏻혹시 저처럼 배꼽밑/위와 색이 다른분도계신가요 👉🏻배에는튼살크림+오일 조합으로 바르고 있는데 배꼽밑 음모난부분도 발라주면 좀 덜가려울까요...😂
댓글
6

초기에 바르다가 날씨더워져서 배만 발랐더니 보습이 부족한가봐요🤧 오늘 아침 점심 듬뿍 발랐더니 괜찮은 느낌이에요ㅎㅎ 조이맘님두 듬뿍바르셔요 ㅎㅎ저도 배아래 많이 텃네요ㅠㅠ
엇 저도 그렇게 임신선 생겼어요! 생식기의부터 배꼽아래는 많이 두껍고 진해요ㅋㅋ 14주부터 생긴것 같고, 가슴부터 배꼽까지 얇은 임신선은 22주쯤 생긴 것 같아요!

아핫 킁킁님두 저랑 비슷하시네요ㅋㅋㅋ 유독 배꼽밑으로 넘 가려워서 힘들어요ㅠㅠ ㅎㅎ
저도 배꼽밑 임신선은 더 진하고 굵은 갈색이고 배꼽위는 연하고 얇은 갈색이요…ㅎ 위치도 같아요 ㅠㅠㅋㅋ

앗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너무 진해서 깜짝 놀랐어요ㅎㅎㅠㅜ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