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증말 둥이는 두명이 딱! 넘기엽네융!!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면 태여나는 우리 애기들🐯🐯

지금 중간을 넘어서서 태여날날이 더 짧아졋네🥰 여기잇는 엄마들의 마음은 다 똑같을거 같아요~ 어떻게 생겻는지 궁금하고 아프지말고 건강하게만 태여나다오~ 엄마가 아픈게 차라리 낫다 엄마는 강하다!!!!임신하고 다시금 느끼는거지만 엄마들은 위대한거 같아여🥰
댓글
8

아 ㅋㅋㅋㅋ맞아여 두명이 잇으니까여🥰 태동도 왼쪽 오른쪽 따로해여
꺄아 ㅎㅎ둥이맘은 아이가 둘이 저렇게 잇군요 ㅎㅎ너무 귀여워요 ㅎㅎ

키키키 맞아여~ 두명이 잇지요~ 태동도 오른쪽 왼쪽 각각 움직이고 싶을때 툭툭 움직여요 따로요😃
제 아이도 태명이 행운이인데 반가워요😍😍 정말 건강하게만 태어났으면 좋겠어요! 엄마들 모두모두 화이팅~!!!!

키키 태명이 똑같네요😊 같은 행운이 엄마들 화이팅
크 맞아요! 저도 곧 디데이100일 앞두고 있는데 설렘반 걱정반이예용! 날이갈수록 태동하면 더 애정이가구.. 뭐든 다 내가 지켜주고싶은 마음..ㅋㅋㅋ엄마들은 정말 위대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맞아요~맞아요~ 엄마가 다 지켜주고 싶은 애정이 더 생기죠😊 우리 만삭까지 화이팅하고 순산하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