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6주차에 계속 피가 비쳐 일주일 병가내고 푹 쉬었더니 지금은 괜찮네요~ 아기가 엄마에게 쉼을 주는 것 같으니 푹 쉬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ㅠ
8주3일찬데 소변보고 닦는데 피가묻어나네요ㅠ 병원가보는게맞겠죠?
댓글
7
저도 피비치고병원갔더니 자궁내 피고임있어서 입원하라했지만 일주일휴가 내고 집에서 아이만생각하면서 가만히있었어요~~^^ 힘드시겠지만 그럴때는 아이만 생각하고 쉬는게 엄마마음도편하고 그게 아이에게도 주는 영향력이 어마어마 한거같아요!

앗 감사합니다^^ 잠시쉬어가야겠어요
많이 놀라셨죠?ㅠㅠ저도 7주차에 양이 많지는 않지만 소변보고 닦는데 빨간 피가 묻어나와서 병원 다녀왔어요ㅠ아기 상태 확인하고 일단 아기 괜찮으면 안심하셔도 된다고 하니, 마음의 안정을 위해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려요!

유산후2년만에찾아온아기라더신경쓰이고그렇네요ㅠ 감사합니다. 내일꼭병원가볼께요
저는 7주차인데 거의 주말빼고 피비침 있어요ㅠ 병원에 물어보니 중력에 의한거라 일하는 날이면 서있는 시간이 많아서 그런거같더라구요ㅠㅠ 양이 너무 많거나 자궁내 피고임만 없으면 괜찮다고하셨어요! 질에 넣는 약 처방받아서 일주일째 넣고있어요! 병원가서 물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남편도 자꾸일을해서그런거라고ㅠ 내일병원가봐야겠어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