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진.B형간염 다 항체 있네요. 수두만 상담하면 될 거 같아용. 비타민D는 평소에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비타민D영양제 먹어도 수치가 잘 안오르네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항체 양성 이부분에 대해서 아시나요??

피검사후 요러케 나왔는데 풍진항체 수두항체 저게 어떤 뜻인지를 모르겠는데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댓글
6

저는 닥터 써니디 드롭스 먹어요 액체가 잘 오른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꾸준히 먹긴했는데 이게 오르긴하나 했더니 잘 나왔네요~
항체가 있는지 여부 검사더라구요

있는게 좋은거죠? 경계치는 뭘까요..ㅠ

항원을 막아주는게 항체라서 항체 있는게 좋은거에요ㅎㅎ 경계치는 항체가 있다라고 하기에 애매한 수치라서 그럴거에요 필요하면 상담후에 수두예방접종 하실수도 있을거에요

와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