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빈속이 너무 힘들어요ㅠㅠ 먹을걸 항상 지니고 있으면서 속을 달래줘야 그나마 제 할일을 할 수 있어요 😭😭😭 먹덧도 많이 힘들쥬 …? 다같이 힘내 보아용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먹덧?!
아침에 출근할때 제일 심한거 같아요 술병걸린것처럼 어지럽고 토할거같고 몸도 으슬으슬추워요 ㅠ 그러다가 회사가서 10시쯤되면 괜찮았다가 점심도 잘먹고나서 한두시간 후에 다시 반복하고 ㅠㅠ 퇴근할때는 뭔가 목젖을 누르는 기분이 들어요.. 먹으면 괜찮은데.. 빈속이라서 이러는건지 다들 그러신가요 ㅠㅠ
댓글
8
저도 아침이젤심해서 아침에일어나자마자 아침챙겨먹고있어요ㅜㅜ머라도챙겨드셔보세요ㅜㅜ그리고 입덧약먹으니한결낫더라구요 빨리입덧이사라지길 ㅜㅜ!!

역시 아침이 문제네요 ㅠㅠ
저는 먹을 때 빼고 속 계속 안 좋아요ㅋㅋ 심한편은 아닌데 계속 안 좋은 느낌ㅜ 뭐 먹을 때는 싸악 진정됐다가 1시간정도 지나면 또 안좋고 그래요ㅋㅋ

그쵸? 진짜..다들 그렇군요..

입덧있는건 아기 잘 있다는 신호라고 10주까지는 더 심해질 수 있다고 의사쌤이 그러시네요ㅎ 그래서 힘들어도 감사하는 중이예요ㅎ
입덧약 드세요 ㅠㅠㅠ전 입덧약 먹고 삶을 조금이나마 찾은 기분이예요

병원가서 지어야된다는데.. 이번주에 가서 지어야겟어요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