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도 기초체온이 37.3~4 이러는데 요즘엔 37.7도가 거즘 이에요ㅎㅎㅎ몸상태는 아무렇지않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열이 나요 ㅠㅠ
체온이 임신하면 상승한다고 알고는 있었는데 계속 열감이 느껴져서 재보니 37.3도 더라구요. 혹시 몇도까지는 괜찮은지 아는 분 계실까요? 병원 진료 보기까지 한참남았는데 걱정되서요 ㅠㅠ
댓글
8

아하 원래 그런거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저는 얼마전에 쟀을 때 37.8도 나왔어요ㅠ 정작 저는 아무렇지 않아요!

네 감사합니다!!
37.3도면 괜찮아요^^ 전 38.2도 넘으면 오라고 하셨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날 더운데 수분보충 잘 하시며 편히 쉬세요!

넵 감사합니다^_^~~
38도넘어가면 병원가셔여 저는 37.7도까지 났엇는데 약안먹고 참앗었거든요! 병원에서 타이레놀 먹어도된다고 처방해주셧어요!

감사합니다^_^~~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