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치약 사용하고 있어요! 헤어제품부터 발끝까지 바꿀 자신없으면 그냥 쓰라고 하셔서 고민없이 모두 쓰던거 쓰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치약~
임산부 치약쓰시나요? 일반치약 쓰시나요? ㅠㅠ
댓글
17
저는 닥터제니사용해요 아기가진거 알고부터는 그거 써요~
저는 초기에 입덧때문에 임산부 치약 썼고 입덧 끝나고는 일반 치약써용ㅎㅎ
저는 루치펠로 루이보스치약 쓰고있어요~ 올리브영에서 구매했구요 ㅎㅎㅎ
입덧 할땐 치아도 흔들거리고 잇몸 약해진게 느껴지긴 했는데 그냥일반 치약 썼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