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삭사진 찍을때쯤은 다들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병원에서도 한번정도 괜찮다고~ 직장 다니는 예비맘들은 펌 염색 두세번은 한다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와이프가 매직 & 염색한다고 해요
21주 와이프에요 매직과 염색 둘다 괜찮은걸까요??
댓글
12

탈퇴한 유저
안하시는게 애기한테 좋지않을가요 후기들어서 파마는 하신다는같던데 염색은 두피안닿는다고 해도 체내흡수 될거같은데요
전 아직 안하고 있어요 ㅜㅜ 아니면 천연으로 하는곳에 가셔서 하세요
13주차부터 권하진 않지만 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여. 오래 앉아있는게 아무래도 무리가가니 스트레칭 한번씩 해주시면서 하면 되지 않을까요? 미리 임산부라고 말씀도 드리구여
저도 다했어요! 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