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57나와서 재검하러가야되는데 넘 걱정돼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하게 생겼어요 ㅠㅠㅠ
오늘 가서 혈당 쟀더니 158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내일 바로 가서 ㅠㅠㅠ 다시 재검받으려고 합니다 진짜 완전 초우울 ㅠㅠㅠ 점심먹고 1시부터 5시까지 공복상태였고 그때 시약마셨어요 6시에 쟀는데 허걱스 재검이라니 ㅠㅠㅠㅠㅠ 흐규흐규 내일 꼭 통과하기를 바랍니당,,,🥲
댓글
12

저도 전날 잠 못자고 검사 중간 중간 울었더니 이상한 수치가 나왔어요 무조건 마음편하게 가세요 특히나 저는 스트레스에 정말 취약하더라고요
근데 저는 내과 가보니까 제 수치랑 당화혈색소4.5 보시더니 검사도 안해도 된다고 하시고 그때 스트레스때문에 3시간 수치가 이상하게 나온것 같다고 하셨어요 ㅠㅠ 오늘 식후 2시간 혈당도 90으로 나왔고요 체크 일주일 해보고 수치 좋으면 체크도 매일 하지말고 병원 막달에만 가도 된다는 식으로 말씀해주셨어요 저는 스트레스에 취약해서 그때 이상하게 나온 것 같아요 그리고 처음 공복만 채혈했고 나머지는 자가혈당체크기 볼펜같은걸로 찔렀거든요 전날 잠도 잘 못잤었고요!!!
저도 25일에 가는데.. 관리해도 나올 사람은 나온다는 분들도 계시고ㅠㅠ.. 두렵네요..
공복혈당 78/105 01시간후 220/190 02시간후 109/165 03시간후 171/140 임신당뇨 확진입니다 모쪼록 여러분들은 통과하시기를...!!!
ㅠㅠ 통과하시길 바랍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