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중기들어오고 단게 너무 땡겨서 임당생각하고 엄청 조절했는데 ..의사선생님이 어차피 직전에 관리한다고 달라지지않는대요..ㅠ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전.ㅠ
요번달 말에 임당검사있는데.. 주마다 모임있어서 고민이네요🥲🥲 요번주는 결혼한 친구 식사대접이구 하나는 모임으로 일박이일 호캉스라 가서 뷔풰먹기로 한건데...😭 둘다 잘먹음 망이게쬬..요번주 약속을 취소하고 다음주 휴가를 갈찌..ㅠ 마치막주 목요일인데 그전에 덜먹을지...어룝네요ㅠ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당검사전 식단조절 하시나요?ㅠ 아니면 다음주로 당길수있으면 당기고 먹는게 나을지ㅠ 흐윽.. 지금 22주인데 24주에 임당될련지ㅠㅠ당길수는 있을련지 참..ㅠ
댓글
8
임당은 평소 식습관으로 나타나는거라서 ㅠㅠ사람마다 케바케예요 ~ 최대한 검사 2-3주전에 관리하면 통과는 한다고 하는데 ㅜㅜ ,,,조절해서 좀 가버세용
임당은 먹는거보다 그냥 호르몬때문이라 복불복이래영ㅜㅜ 그냥 약속대로 지내셔도 되지않을까요? 어떤분은 밀가루에 과일에 당분 엄청 드셧는데도 통과하셧대요ㅋㅋ 그냥 운명에 맡겨보심이..🤤🤤
저 임당검사가 월요일인거 잊어버리고 일요일에 요구르트랑 과일이랑 초코빵 흡입하고 오전 9시에 임당검사 받았는데 패스했어용!!!!!!!!!!
관리해도 결과랑 무관하다는 말을 들었었는데..저도 슬슬 조절을 해 나가야겠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