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차에요.. 중기에 더 아플 수 있나요..?

지금도 눈물 뚝뚝 흘리면서 쓰고 있네요.. 임신 중기엔 편하다, 안아프다 이런 말만 믿고 버텼는데 한 2주..? 1주? 정도 괜찮다가 다시 입덧, 헛구역질 시작에 이젠 새벽마다 배통증.. 미식거림그리고 최악인 두통.. 타이레놀도 그냥 안먹고 있어요 ㅠ 불안한 맘에 ㅠ 원래 입덧도 다시 생길 수 있나요..? 이렇게 아픈거 괜찮은거죠..? 좀비가 따로 없네요.. 너무 우울해요… 중기에 막 놀러다니시는 분들도 많던데 저만 왜 이럴까요.. 후 ㅜㅜ

댓글

16

  1. 에구.. 힘내세요 !!! 저두 죽어라 입덧 격고나니 정말 힘든거 이해되요 ㅠㅠ 힘내세요 ~ 글구 입덧은 역류성 일수도있으니 그부분도 살펴보세요~~ 저도 입덧인줄알고 약먹고버텻는데 알고보니 두 증상이 겹처서 더 힘든거드라구여 . 힘내셈!

  2. 간혹 철분제 안맞는 약 있다는 글들 본거같아서 남겨봐요..ㅠ 끊는것두 방법이겟지만 약종류를 바꿔보시는것두 권해드리고싶어요ㅠㅠ 물론 의사선생님 상담이 젤 정확하겠지만요!! 힘내세여ㅠㅠ

  3. 혹시... 철분제 부작용은 아닐까요? 저 철분제 먹고 그래서 약 끊고 괜찮아진..... 철분제 부작용이 위장장애 오심 오한 이런거 일 수 있어요... 얼마 전 저를 보는 것같아 댓글 남겨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 그럴까요 ㅠ 한번 끊어봐야겠어요 ㅠㅠ

    2. subcomment icon

      혹시 모르니... 의사쌤이랑도 상의해보시고... 전 약사분이 철분 모자라서 그렇다해서 미련하게 계속 먹다가... 계속 앓고 있었네요.. 철분제 바꾸실 거면 제가 오늘 쓴 글 댓글 참고해보셔요

  4. ㅠㅠ 고생 많으시네요

  5. 토닥토닥..ㅠㅠ 근데 의사쌤이 타이레놀 먹으라고 괜찮다고 했어요 산모가 너무 아프고 스트레스 받지 않는게 중요해요🔆 입덧도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다네요ㅠㅠ 심하면 입덧약 챙겨드세요!저는 안먹으면 누워있어야할정도라 먹었는데 그나마 나아요..@.@ 제 친구는 출산 전날까지 입덧약 먹었대욤 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