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왔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맘님들 브라질리언 왁싱 하시나요?
22주차 예비 맘입니다~ 11월에 출산예정인데 다들 브라질리언 왁싱 생각하고 계신지요?ㅠㅠ
댓글
20
막달에 처음 하면...부어서 더 아프다해서 다음주에 예약했어요ㅠ 막달까지 세번...하려구요 무서워요🥺🥺
헐.. 병원에서 해주는거말고 미리 해강수있는 거였어요? .. 다들 많이 하시는구나.. 전혀몰랐어요
한번도 안해봐서 ㅠㅠ 고민이예요 아는동생은 해야 편하다며 하는데 ,,,,
저는 전부터 하다가 임신하고 안하다가 담주에 하러가용 22주때! 편해요 아프긴해도 참을만하구용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