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통증이 뭉치고 땡기고 쑤시고 정도는 있었는데, 띵동맘님처럼 쥐어짜듯이면 병원가보시는게 낫지않을까요ㅠ 걱정될거같아요 설사까지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곧22주, 배가 아파요ㅠㅠ
곧 22개월인데 어제부터 밤에 배꼽기준으로 아랫배 윗배쪽이 찢어질듯 쥐어짜듯 아파요ㅠㅠ(어제, 오늘 이틀째) 자궁이 커지고있어서 장기들이 이동한다고 아픈건지.. 오늘은 설사도 했네요 쥐어짜듯 한번아픈건 하루에 한번! 밤에 그러고 10-20분정도 그런거같아요 그와중에 애기는 태동 열심히 하고있구요^^ 2주전에 진료갔었을 때 경부길이는 괜찮다고 했구요!! 둘째 임신중입니다! 첫째때 어땠는지 왜 기억이 안나는지...ㅠㅠ 괜찮은걸까요??ㅠㅠ
댓글
7
저도..그때 훅 크는건지 허리부터해서 배도 아프고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지나니까 또 괜찮네요
빈도수가 자주 반복되면 병원가야한다고 보았어요 ㅜㅜ불편하시면 병원 내원 해보세요
윗배가 쥐어짜듯아픈거 저두 그래서 병원갓더니 애기가 위를 눌러서 위산이 과다하게 나와서 그런거라구 겔포스? 같은 약 주신거 먹엇더니 그날은 통증 하나도 안느끼고 꿀잠잣어욯ㅎㅎ 너무아프면 참지마시구 병원가세여ㅠㅠ저도 3일4일 참다가 죽겟어서 갓어여ㅠㅠ 참으면 엄마만..고생해여ㅠㅠ
저는 배 통증오고 뭉치는게 10분 단위로 반복이라 병원갔더니 자궁 수축 와서 링겔 맞고 괜찮아졌어요 그래도 불안해서 오늘 병원 검진 다녀왔는데 쌤이 배가 뭉치는거 밤에 많이 그럴거고 물마시고 누워서 쉬었을 때 괜찮아지면 괜찮은거래요!! 반복되면 병원 가보셔요 ~

아아ㅠㅠ보통 하루에 한번정도 그런거같아요 ㅠ밤에!! 아근데 2일뒤에 정기검진이라서 가기 애매하고ㅠㅠ어흌ㅋㅋㅋㅋㅋ

밤에 원래 그렇대용 자궁이 수축하는게 자연스러운거라고 하셨어용 ㅎㅎㅎ 넘 걱정마세여 아가가 잘 크나봐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