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너무 부어서..안찍었어요 찍기싫을정도...🥺🥺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주수사진 잘찍고계신가용..???
뭔이유에 전 아직못찍고있는데 벌써 22주네용 ㅠㅠㅠ 지금이라도 찍어야겟즁?ㅠㅠ
댓글
26
..매주는 힘들어서 격주로 찍고 있어요! 그래도 추억이라는 생각에 찍고 있는데 귀찮아도 뿌듯해요! 아직 늦지 않았어요
찍어보려했는데 뚠뚠이모습남기기가 싫어서 포기요 ㅠ
귀찮음이 커요... ㅜㅜㅋㅋ
21주인데 저도 이제부터 찍으려고 원피스 주문했어요 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