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안드셨고 시간여유가 없다면 굳이 스트레스받으며 챙길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저도 원래 안먹던 사람이라 과일에 우유 치즈 정도만 후다닥 먹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와이프가 아침을 안먹어요
21주인데 아침을 전혀 안먹어요 먹어야하는거지요?
댓글
14
저도 안먹어요 ㅎ 배고프면 점심전에 견과1봉정도 먹고 말아요 ㅎ
안먹히는데 억지로 먹을필요는 없지만 공복시간 너무 길어지면 어지러울 수 있어서 자는 시간 제외하고 6시간 공복 넘어가는건 안좋대요~

탈퇴한 유저
우유 한잔이라도 드셔야지않나요 사과한알이라도
저두 점심저녁 이렇게 먹어요~~ 간간히 간식먹구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