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모기약, 살충제 뿌린 게 뒤늦게 걱정되요 😰🥺

집이 저층이라 그런지 요즘 벌레가 생겨서ㅜㅜ 거의 매일 모기약스프레이 뿌리다가 오늘 처음으로 마스크 끼고 살충제 뿌리고 창문 다 열어놓은 다음에 한 시간동안 카페에 있다 왔거든요. 벌레만 박멸해야겠다는 생각에 살충제 막 검색해보다가 임산부, 아기에게 좋지 않은 성분이 있다고ㅜㅜ 모기약스프레이도 잔류하여 임산부들은 쓰지 않는다더라구요. 이미 다 뿌려놓고 뒤늦게야 후회가 됩니다.. 너무 모르고 행동한 것 같아 뱃 속의 아기에게도 미안해져요 😭😭😭😭 벌레나 모기퇴치 어떻게 하시나요? 그리고 아기는 건강하게 잘 있겠죠 괜찮겠죠?ㅠㅠ

댓글

13

  1. 뿌려놓고 집나가 있는것도 안되는 거래요?

  2. 제가 육아공부겸 보고있는 삐뽀삐뽀인데 한번 보세요! 다른 의사분들도 코에다가 쐐고있는거 아니면 괜찮다고ㅎㅎ 너무 많이 뿌렸으면 환기 잠깐 하거나 공간을 좀 피해있으면 된다구요 전 그래서 기피제랑 모기약 구비해뒀어용~! https://youtu.be/rwAT1KG3u3c

    1. subcomment icon

      오! 역시 환기하면 괜찮나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영상 좀 참고해야겠어요~

  3. 🥹저도 뿌리고 있었는데 아무생각이 없었네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랬어요 미처 생각치 못한것들이 많네요ㅜㅜ!

  4. ㅜㅜ저도 날파리때문에 창문열어놓고 뿌렸는데ㅜㅜ 안좋은거군요...이여름 정말 날파리때문에 미치겟어요!

    1. subcomment icon

      그쵸 벌레 없애려고만 집중하다가ㅋㅋㅋ 정작 임산부인걸 잊고 행동했지 뭐에요ㅜㅜ 얼른 여름이가길 기다려야할까요..흑

  5. 헉...전 날파리때문에 요몇일 뿌렸는데.. 역시 안좋았군요 ㅠㅠ 안써야겠네요 ㅠㅠㅜㅠ 미안하다 아가야 ㅠㅠ

    1. subcomment icon

      여름이라 모기도 있고 각종 벌레들이 너무 많아 필수인데ㅠㅠ 역시 임산부에게는 좋지 않은가봐요 사실..일반인들에게도 살충제가 좋진 않으니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