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이제 24주 되가는 둥이인데 펭귄걸음이에요 뒤뚱뒤뚱..ㅋㅋ 일어날때도 옆으로 돌아서 일어나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몸이더무거워져서.. 앉았다일어나는것도 힘들고누워있는것도 힘들고 좀만걸어도 숨차고.. ㅜㅜ 원래 이런거죠?ㅜㅜ
댓글
10
저도 확실히 체력 떨어졌어요ㅜㅜ
전 20주 차인데 ,,,,, 무섭네요 ㅠ.ㅠ 더 점점 무거워질텐대 ㅠㅜ

ㅜㅜ그르게요
저도 22주인데 한걸음만 걸어도 숨차고 힘들고 자는것도 힘들고 거기에 감기까지 걸려서 힘드네요

ㅜㅜ에고.. 따뜻한물 많이 마시고 언능나으세요
24주차인데, 저도 그래요ㅠㅠㅠ

ㅜㅜ벌써이러면 만삭은 얼마나더힘들지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