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 스트레스😱🤬😭악!!!!

오늘 퇴근 직전에 회사에서 업무관계자랑 이야기하다가 스트레스를 최고치로 받아버렸네요 안그래도 임신해서 더운데 마스크까지 끼고 한참 떠들다보니 이미 온몸은 땀범벅에.. 내일부터 이틀휴가인데 퇴근길에 기분도 말이 아니에요 흑.. 임신해서 저도 예민할수도 있다 생각되어 그부분 늘 조심한다 생각하면서 사람들 대하고, 업무하려고도 하는데 오늘은 정말 상대방한테 화가 많이 나네요 아가한테도 미안하고 배고 괜히 아픈것 같고.. 무엇보다 맘편한게 애기한테 좋겠다 싶어 일부러 ‘출퇴근만 잘하자!’ 생각하면서 막달 보내려했는데 역시 회사는.. 쉽지 않은 곳이에요ㅎㅎ 휴~ 집가서 남편 얼굴보고 얘기 나누면서 휴가 즐겁게 시작해봐야겠어요! 모든 베동님들 오늘도 고생많으셨어요👍🏻

댓글

14

  1. 저는 29주차에 휴직해서 넘 일찍 쉬나 생각했는데 늘 배땡기고 허리 아프던것도 거짓말처럼 안아프더라구요. 맨날 힘들다고 집에 와서 징징거리는거 남편이 받아주기도 힘들었을건데^^; 그래도 출퇴근하고 활동하는게 운동은 되는 것 같아요. 동글님도 쫌만 더 화이팅하시구 휴가 즐겁게 보내세요:)

  2. 저두 9월 출산 예정인데 8월까지 출근해야해서... 넘 공감되네요 ㅎㅎㅎ 더운데 힘내시고 홧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튼아맘님도 응원합니다!! 많은분들 덕분에 훈훈한 밤이네요💕

  3. 저두ㅠㅠ 이번주까지 버티고 출휴들어가요..! 하 진짜 스트레스받을때 내감정도감정이지만 애기한테미안한마음은 말로 표현이안되더라구요😭 그래도 그때마다 애기한테 나와서 까까하나 더사주려고 일하는거라고 스스로 달래며 버텼어요!! 동글쓰님도 출산휴가까지 내가낸데!! 다 무시하시고!! 화이팅하세요 ~! 진짜 우리 존경받아 마땅합니다!!

    1. subcomment icon

      코끝찡해지네요😣 고생많으셨어요 행복님! 며칠만 더 힘내시구 담주부터는 아가랑 오붓한 시간, 그리고 행복님 스스로 돌보는 시간도 많이 가지시길 바랄게요❤️

  4. 저두 오늘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아서 배뭉쳐서 병원왔는데 경부길이 짧다구 입원했어요 ㅠㅠ 31주인뎅 임출이 보통일이 아니네요~~ 힘내시구 조금이라도 이상하면 바로 병원 가보세요!!

    1. subcomment icon

      어머 괜찮으세요? 입원까지 하실정도면 그동안 너무 힘드셨나봐요😔 속상해라.. 금방 회복하시길 바랄게요! 아무 생각마시구 푹쉰다 생각하시구요!!

    2.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5. 저두여 에혀.... 진짜 그냥 다 무시하고 빨리 휴가들어가는날만 손꼽아보아요 ㅠ

    1. subcomment icon

      네네 무시하고 싶은데 또 잘 안되서 속상하고, 애기한테 스트레스 갔을까봐 또 미안하고😔 맘이 두배 더 속상해지는것 같아요..! 니니님도 힘내세요 제가 응원해드릴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회사 스트레스😱🤬😭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