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으면 10년은 파상풍 백일해 다예방접종효과가 있으니까 전그냥 맞으라고하려고요ㅎㅎ 엄마는 아기들한테태반통해서 면역력줘서 임신때마다 맞는게 좋다하더라구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백일해 주사
둘째 맘인데 산모도 백일해접종하고 남편도 백일해 접종 하셧나요??? 첫째때 저만하구 남편안했는데 둘째는 꼭 남편도 해야한다고 병원에서 그러는데.. 제 주변은 거의.안맞았더라고요 그러고도 아이들도 다 건강하던데 다들 접종하시나요?
댓글
7
저는 첫째때 저희가족 친정가족 다 맞았어요~ 혹시 모르니까요~예방차원이죠~~ 혹시모를일에 대비해서요~
저랑 남편 시댁 친정 다 맞으라 했어요 혹시 모르니 ㅋ꙼̈ㅋ̆̎ㅋ̊̈ 제가 걱정 봇이라 ㅠ
저희는 저랑 남편, 그리고 시댁식구들도 다 맞으려고요. 저희 부모님은 이미 맞았구요. 첫아기라 좀 오버하는감이있긴한거같은데 그게 맘이편할거같고 병원에서도 애기 밀접접촉자는 다 맞으라하더라구요. 다들 언제 맞으세요?
제 친구는 본인만 맞고 안맞았대요 굳이 필수는 아닌거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