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릭요거트에 과일과 견과류 얹어서 먹어요. 전 아침에 배가 너무 고파서 꼭 챙겨먹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식사
보통 아침식사로는 어떤거 드시나요? 아침에 밥은 먹기가 시르네요 ㅜㅜ
댓글
14
저는 두유랑 에너지바 먹어요!!
시리얼 먹거나 연두부 한팩씩 먹어요
저는 덴마크드링킹요구르트 딸기맛 + 견과류 먹어요 🥲 요거트는 상큼해서 그나마 넘어간다는..
저도 안 땡겨서 과일이나 두유로 대체해서 먹고 있어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