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베냇은 반팔이 없더라구요 메쉬소재로 샀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9월출산 아기옷 반팔 ? 긴팔?
9월 출산인데 아기옷을 반팔로 사야할까요… 긴팔로 사야할까요..?
댓글
7
저는 어차피 한겨울까지는 접종외에 안나갈거고 집에만있을거라 반팔위주로 했고 긴팔도 있긴한데 얇은것들로 준비했어요 ㅎㅎ 생각보다 반팔입혀도 애기들 열이 대부분 다 많다하드라구요
저는 반팔. 긴팔섞어서사긴했는데 소재따라매쉬면긴팔도괜찮을것같고 면이면반팔했어요ㅋㅋ
난방이랑 스와들업 입힐거 생각해서 반팔사뒀어용
전 일단 무조건 반팔 매쉬로 샀어요 ㅠㅠ 긴팔은 선물받은거 몇개 있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