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동 어떠세용??? 😆

같이 임신한 친구랑 태동 얘기하는데, 너무 달라서 신기하더라구요!!! 제 친구는 남아인데 꼼지락거리는 정도가 대부분이래요. 퍽퍽 한번도 없었다고…. 반면 저희 아가(여자)는 매일 춤을 추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배안에서 도는 움직임도 느껴지고(헤드스핀같이…) 양쪽 옆구리도 한번에 치고^^ 최근에는 자다가 갈비벼를 퍽 쳐서 깬적도있답니당 🥹 +아빠가 만지면 파티시작..!! 방금도 열심히 춤추시다 잠든것 같은데, 문득 다른 분들 태동도 궁금해여!!

댓글

38

  1. 저는 31주 아들인데 태동이 너무 심해서 배를 쥐어짜거나 거의 늘어나는 정도로 움직임이 심해서 아프기까지해요ㅠㅠ 하루종일 움직이는데 이상은 없는 거겠지요??? 점점 툭툭차는 것보다 자세를 바꾸는건지 스트레칭을 하는건지 너무 많이 움직여서 생활이 조금 불편할정도에요ㅠㅠㅠㅠ 정말 배뚫릴것 같아요 ㅋㅋㅋ 괜찮은거겠지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많이 움직이는건 병원에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ㅋㅋㅋㅋ 전 오늘 눠웟 핸드폰 올려뒀는데 권투연습하더라구욬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다 그런거군요 ㅋㅋㅋ 태어나면 에너지가 얼마나 많을런지.. 잠 안잘까 걱정이에요ㅠㅠ 그래도 태동이 많은건 좋은거라니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요 ㅎㅎ 얼마 안남은 시간 더 화이팅입니다!! 더운여름 건강 조심하세요^^

  2. 전 아들인데 얌전한거같아요, 팡팡 찬적은 거의 없고 꾸물렁~ 거리거나 톡톡 톡톡 정도로 움직여요! 활발할땐 자주 톡톡 툭툭 하고, 조용할땐 중간중간 꾸물렁~ 꿈틀~ 한번씩 해요 ㅋㅋ 다만.. 이제 애가 사이즈가 커지니 별로 안움직이는데도 저한테는 크게 다가오네요 ㅠㅠ 얌전한데도 애가 커지니까 뱃가죽 뚫릴거같은 기분 드는데... 팡팡 차면 무서울거같아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제 친구네랑 비슷하네요!! 친구는 막달인데 끝까지 얌전하다고 하더라구요!! 아직은 그나마 딸이라서 팡팡쳐도 덜(?) 아프긴한데… 막판때 쪼꼼… 무섭긴하답니댜🥲💕

  3. 어ㅎㅎㅎㅎ정반대인데요ㅎㅎ 저 남아인데 배 뚫고 나올기세로 움직이는데..ㅎㅎㅎ

    1. subcomment icon

      오오오! 활동 적인 남자친구들은 배 뚫릴것 같다던데… 멋쟁이 친구균요…!!

  4. 저도 딸인데 진짜 미춰버리겠어요.. 너무심해서 갈비뼈에 근육주사맞은느낌이에요.. 그래서 이렇게 태동이 하루종일 20시간내내 있는거냐고 담당선생님께 여쭤봤더니 당연히 좋은거라고 없는거보다 좋고 건강하다는 증거라셔서 견뎌내고있답니당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물어봤는데 없는게 안좋은거라고 하셔서… 흐흫 저희는 갈비뼈 치는건 어쩌다 한번…. 근육주사라니 ㅠㅠ 힘이 장사군요…!! 튼튼인네요!!

  5. 아들이고.. 32주인데요.. 배가 흔들려요🤣🤣 방광도 차고 갈비뼈도 차고 배꼽 밑과 옆을 동시에 찰 때도 있고 그렇더라고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배가 출렁출렁~ 파도칠때 신기해용ㅋㅋㅋㅋ 아들은 세기가 다르다고하던데… 화이팅입니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