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루트 향도 진짜 좋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세제
31주5일 인데 9월10일 날 예정이라 이제 준비를 할려고 해요. 아이세제는 뭐어떤걸로 사야할까요? 구매하셨으면 어떤걸로 했는지 궁금해서요.
댓글
18
저는 레드루트랑 디아 세제 샀어요 애기 물건 세탁하면서 사용해보는중인데 둘다 괜찮은거같아영ㅎㅎ 나중엔 핫딜.특가로 구매할듯요!
저는 무무 1+1하길로 그걸로 일단 쟁였어요 ㅎㅎ 캡슐세제가 저는 너무 편해서요 ㅎㅎ
전 블랑 선물 받아서 지금 사용중이에요 ! 다쓰면 토루토루로 구매할까 싶어용
폴메디슨삿어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