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이렇게 큰 분 계신가요...?

아기가... 이렇게 큰 분 계신가요...?

29주 6일이니 거의 30주긴 한데... 2kg 돌파했고 다른건 32주쯤으로 찍히는데 머리크기는 34주 찍혀요(ㅠㅠ절망) 지금 추세면 막달에 몇키로냐니까 3.5kg 쯤이라는데 왠지 선생님이 희망을 주시는거 같고.... 순산 여부는 크기보단 포지션이라는데ㅠㅠ 중기부터 지금까지 계속 커섴ㅋㅋ 걱정이네요 제가 살이 훅 찐채로 가져서 임신하고는 3kg 정도 늘었어요ㅠㅠ 저녁엔 열량 없는걸 먹으라고 하시면서도 또 막판엔 걍 먹으라고ㅋㅋㅋ 아빠쪽 유전자가 큰거라고..... (저희 엄마는 다 3kg 안쪽으로 낳았는데 시엄니는 둘째를 4kg 넘게 낳았어요)

댓글

32

  1. 헐 이런것도 있어요? 저거 어떤 어플인가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답변이 늦었네요. 열달후에 라는 어플이에요! 참고만 하세요ㅋㅋㅋ 다들 저거 넣고 작은대로 큰대로 걱정하시더라구요ㅠㅠㅋㅋ

    2. subcomment icon

      네~ 감사해요~ 맞아요~ 지금은 머든 걱정이 되는 시기인거 같아요~ 그래도 너무 걱정마세요~ 애기도 걱정 해요~:)

  2. 저도 그래요 2키로 넘어요 근데 선생님은 작은것보단 큰게 낫다묘 ㅠㅠ

  3. 막달 3.5 예정이면 진짜 아무것도 아니에여 걱정마세요^^ 그리고 첫째아가도 머리만 2주커서.... 자연분만 못하는거 아니냐구 걱정걱정했는데 애기머리크기는 다 거기서거기고 엄마 골반에 달려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또... 저게 외국아이기준? 뭐 이런거라 한국아가들은 머리 보통보다 크다고 들었어요ㅎ

    1. subcomment icon

      막달 3.5는 진짜 선생님이 제가 하도 걱정하니까 말씀해주신거 같아요... 저도 유튜브 볼땐 큰거 넘 걱정 말라고 다 거기서 거기라고 그런걸 봤는데 막상 수치가 나오니 멘붕이 되네요ㅋㅋㅋ 38주 돼서 내진한다고 하던데 골반크기도 잘 봐야겠어요ㅜㅜ

  4.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역시 선생님이 선의의 거짓말을 하신게 맞나봐요... 검색하니 다들 못해도 4kg 내외 예상하는거 같네요ㅠㅠ 차라리 그냥 날 받으면 맘 편할거 같아요 흡

  5. 2키로면조금크네용ㅎㅎ저는 1.8키로용ㅎㅎ 저두애기 머리랑다리가 2주정도크대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작은거보단낫다생각하면서지냅니동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