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딱 지금 제상태예요 31주 6일차인데요 31주 들어서면서부터 몸이 축축 처지고 너무 무겁게 느껴져요ㅠㅠ 기분도 다운되고 온종일 피곤하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곤피곤 ㅠ
이제 32주 3일차입니다. 밤에는 잠을 못자구... 자도 자도 피곤하고..무기력.. 갑자기 기분이 다운되고 눈물니 핑돌아 내가 이상항가 허는 생각이들고... 이거쓰면서도...피곤피곤쓰. 다들 잠만보가되는가요 ㅎㅎㅎ 기분이 오르락내리락...
댓글
7
저도 최근에 계속 기분 안좋고 별것도 아닌걸로 눈물이 시도때도없이 줄줄 나와요ㅠㅠ 지금 시기가 다 이럴때인건지.. 우울감이 생긴건지..
생각이 점점 많아지는거 같아요 ㅠ 몸도 무거우니 컨디션은 계속 떨어지고 ㅠ 이럴때일수록 좋아하는거 많이하려고 노력해봐요 맛난거 먹고 재미있는거 찾아하다보면 가운 차릴 수 있을거에요! 화이팅입니다!!
저도용ㅜㅜ 왼쪽으로만 자다보니까 목어깨도 아프구..ㅜㅜ
32주 6일차입니다 ㅜㅜ 저도 자꾸 깨네요 ㅜㅜ거의 매일 10시까지 자다깨다 하는거같아요 ㅋㅋ 새벽에 화장실 다녀오면 한참 깨있으면서 별 걱정에 오만생각을 다하게되요 ㅋㅋ 이제 50일 남으니까 불안 초조하고 또 얼른 보고싶기도하고 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힘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