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옷 더 사야겠죠? 봐주세여ㅠㅠ

애기옷 더 사야겠죠? 봐주세여ㅠㅠ

9월8일 예정인데 제왕생각하고 있어서 조금 일찍나오지 않을까 싶구요 그러면 아마 입원+조리원해서 총3주보내고 집엔 9월중순 이후에 올거같아요 지금 준비해놓은 아가옷이 베넷저고리3벌 바디슈트1벌 유니클로매쉬바디슈트60x2벌 7부 우주복1벌 이렇게만 있거든요 옷 모자라겠죠?? 사려면 뭘 더 사야할까요ㅠㅠ 소재도 뭘 사야할지 고민되네요 마구마구 참견해주세요

댓글

12

  1. 생각보다 토하거나 애기가 계속 빨아서 하루에 한두번이상 갈아입혀야할수도있대서 저는 배넷저고리 3개랑 스와들업 3개 슈트 10개준비했긴했어요 ㅎㅎㅎㅎ 과한거같기도..하구...

    1. subcomment icon

      우와 슈트10개! 든든하시겠어요 저도 혹시 토하거나 그럴까봐 옷이 좀 부족하지 않을까 고민되요ㅠㅠ

  2. ㅋㅋ저도 9월중순예정이라 유니클로매쉬 딱2개삿는데ㅋㅋ 디쟌까지똑같네요 ㅋㅋㅋ 저는 긴팔 여분은디ㅡ 80삿어요 ㅋㅋㅋ 접어서 오래입히리라~~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앗 정말요?ㅋㅋㅋ 통했나요 우리🙌 눈에 들어오는게 버거여서 일단 두개만 해봤어요 저도 일단 입혀보고 필요하면 더 사려구요 매장이 가까워서요ㅋㅋ

  3. 저도 날짜가 비슷할거 같은데 유니클로 바디슈트 같은건 매쉬로 사는게 좋을까요? 9월에도 덥겟죠? ㅠㅠ 반팔이신거죠??

    1. subcomment icon

      네네! 반팔매쉬에요 제가 찾아보니 아가들은 열이 많아서 시원하게 해주는게 좋다고 해서요 9월에도 더울거같고 일단 매쉬입혀보고 스와들미나 같은걸로 싸줄거라서 괜찮을거같아요!

  4. 스와들 2개정도 사거나, 옷은 안사도 될거같아요! 당분간 배냇저고리만 입는대요

    1. subcomment icon

      그럴까요? 스와들이랑 스와들미도 생각중이거든요 근데 베넷이3개뿐인데 충분할까요? 아가들 토도 잘한다고 해서 갈아입힐옷이 부족할까봐요ㅜㅜ

    2. subcomment icon

      저도 3갠데 어차피 조리원 다녀온 후에 집에와서 한달정도밖에 안입는대요, 그래서 3개로 열심히 빨아 입히라고 들었어요

    3. subcomment icon

      아아 그럼 저도 일단 3개로 버텨봐야겠어요ㅋㅋ

  5. 저고리는 조리원에서도 주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아마 조리원 나오면 바디슈트 입다가 사이즈 업해서 바디슈트나 내복 입지 않을까요 ㅎㅎ 아기가 금방금방 큰대요 ㅎㅎ 백일 정도되면 팔십 입는다는 말이 있어서 옷은 아기사이즈 보고 천천히 사도되지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1. subcomment icon

      바디슈트 총3벌뿐인데 그걸로 돌려입을수 있겠죠? 뭔가 계속 불안한 느낌이에요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애기옷 더 사야겠죠? 봐주세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