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편한데로 자면돼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전 아직도 똑바로 누워자는데욤
막달에만 왼쪽으로 누워자면 좋다고 하셔서 일단 31주차인 아직까지는 똑바로 하늘보고 자는데 다들 신기해라더라고요..? 다들 똑바로 주무시지않나요..?
댓글
18
저도 바로 누워자는게 편해서 첨부터 그렇게 자다가 이제는 숨쉬는게 불편해서 옆으로 눕기도 하는데 어깨 팔 귀가 다 아파서 옆으로도 불편하더라구요ㅠ 그래서 자는동안 계속 뒤척여서 잔거 같지가 않아요.. 왼쪽으로는 아기가 좀 힘들때나 의식적으로 누우라고 권한다고 해서 굳이 왼쪽 오른쪽 생각해서 눕진않아요 단지 왼 오 정면이 다 불편할뿐..ㅠㅠ
저도 항상 대자로 자는 편이라ㅠㅠ 신경쓰이네요 옆으로 누우면 어깨가넓어서 그런지 ㅋㅋㅋ어깨하고 승모근이 아파서 못자겠더라구요
저도똑바로도 자요ㅎㅎ
전 시작은 왼쪽인데 눈뜨면 정면이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