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일단 60 사이즈는 전부 유니클로 바디수트 반팔로 사고, 75는 선물받은 우주복 하나, 80 사이즈는 반팔면이랑 긴팔 섞어서 샀어요 ㅋㅋ 나시는 접히는 부분 땀띠있을 수 있다해서 다 패스했고요! 다들 애기 열 많다고 무조건 메쉬로 하라고 하더라구요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9월에 입힐 바디슈트!!
조리원에서 나오면 9월 중순쯤 될거 같은데 베넷저고리랑 바디슈트를 입히자나여 베넷은 얇은거로 준비해놨는데 바디슈트는 다들 뭘로 준비하시나요? 반팔 메쉬로 사야할지 아니면 그래도 베넷입히다가 입히니 9월말된다치면 좀 긴팔에 면으로 사야할지 ㅠㅠㅠ 다들 옷 어떻게 준비하시나요??
댓글
6
저는 반팔로 준비했어여ㅜ 12월까지도 태열오르는 애들 있다해서ㅠㅠ ㅋㅋ 어차피 속싸개 까지 해야하는데.ㅠㅠ 너무 더울까바ㅜㅜㅜㅜㅜㅜㅜ
긴팔이요~!
반팔 긴팔 섞어서 샀어요 ㅎㅎ 반팔은 60 긴팔은 70으로요!
저도 9/10예정인데 조리원다녀오고 하면 9월말정도 될것같은데 인터넷에는 다들 얇게 입어야한다구 해서 반팔 준비하려고했는데 옷사러 가는데마다 긴팔입어야한다구 ㅎㅎㅎㅎ 하셔가지구 긴팔샀어요! 🥹🥹 🥹🥹 긴팔 더워하면어쩌쥬 ㅋㅋㅋㅋㅋ

그럼 바디슈트 긴팔로 구매하신거예용? 그래도 9월 말이시면 베넷입히시다 입히실테니 10월이시면 괜찮으실거 같내요 ㅎㅎ 전 뭔가 애매한거 같아서 ㅠ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