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렇게 할 예정인데 절약/적게 중에 하나 산택해서요 ㅠㅠ 근데 실제로 세탁을 안해봐서 걱정되긴 하네요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빨래
현재 삼성ai그랑데 쓰고있습니다. 아기세제로 어른옷 까지 나눠서 세탁하려 합니다. 자동 세제투입 쓰려하는데 아기 세제가 대부분 고농축이라 토루토루나 클라리케 쓸 예정인데 설정에서 세제투입량을 절약으로만 바꿔서 세탁하면 문제 없을까요? 답변 꼭 부탁드립니더ㅠㅠ!!
댓글
7
저도 안그래도 궁금해서 찾아볼려고했는데 자동세제투입에서 수동으로 어떻게 변경하나요?? ㅠㅠ

드럼이시면 빨래 넣고 그 빨래에 직접 세제 넣고 자동세제투입은 부가기능에서 끄시고 돌리시면되요!!

감사합니다! 아기사랑 살까하다 이번에 그랑데ai로 바꿨는데 머가 간단한거 같은데 어렵더라고요 ㅎㅎ
전 불안해서 그냥 직접 투입하려구요 ㅠㅠㅠ

직접 투입시 용량 조절 어떻게 하나요ㅠㅠ?

세제병에 보면 계량 적혀있는거보다 조금 덜 넣으려구요!! 몇번 적힌대로 어른 빨래 하다가 거품난리 나서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