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마다 꼭꼭 휴게소 들러서 휴식 취하셔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6일정도에
강원도 1박해도 되겠죠? 고속도로서 애낳는 영상보고 겁이나서ㅋㅋ 역아라 걱정이ㅋㅋ 가지말까요
댓글
6
저 31주에 양양 갔다왔는데 중간에 여러번 휴게소 들리고 쉬고 가서 괜찮았어요~
너무 멀지 않게 1-2시간 거리로 가는걸 추천한다구 했어요 ㅠㅠ
저도 충북사는데 다담주 남해가요...ㅋㅋㅋ 출산 전 마지막 여행이라 무리하지않게 꼭 가려구용
저도 같은 시기에 강원도2박해요:) 가기전에 혹시 모르니 주변에 분만병원이나 응급실 체크하고 가려구요ㅠ 요새 분만 취약지가 너무 많고 특히 강원도는 의료기관이 좀 멀어서 걱정이에요ㅜㅜ 우리 조심조심 다녀와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